신혜선 드라마 나이

신혜선 드라마 나이


어려서 부터 꿈이 연기자였던 신혜선은 어릴적 가을 동화를 보고 원빈이 보고 싶어서 연기자를 꿈꿨다고 한다.


중학교 3학년때 연기 학원에 처음 다녔는데 예고를 진학하고 싶었던 신혜선은 반대가 정말 심했던 부모님에게 장문의 편지를 써서 겨우 학원에 다니라는 허락을 받았다고한다.


한 길을 오롯히 걷고 있는 신혜선, 오늘은 그녀의 드라마와 나이 몸매 성형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






신혜선 프로필




생년월일 1989년 8월 31일


나이 29살


키 173cm


학력 건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중학교


서울국악에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부 휴학중





올해 나이 31살인 신혜선은 학교 2013으로 데뷔를 했는데 오디션을 통해서이다.


그전부터 오디션에 참가를 하고 싶었던 신혜선은 서류에서 번번히 떨어져서 오디션을 볼 기회를 잡지도 못하고 있다가 학교 2013으로 첫 오디션을 봤고 당당히 합격을 했다고 한다.




신혜선은 다른 사람과 차별을 두기 위해서 머리를 짧게 자르기도 했다고하는데 상당히 성공을 한것으로 보인다.






신혜선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를 한후에는 고교 서체왕 , 엔젤아이즈, 오늘도 청춘등의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고  오 나의 귀신님에서는 강은희 역을 연기하면서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었다.



그러던중 2016년에 아이가 다섯에서 이인태 역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그해 강동원과 함께 찍은 검사외전에서 키스신을 촬영하면서 얼굴까지 알리게 되었다고 한다.





강동원의 영화로 기억을 하고 있는 사람이 많겠지만 강동원과 신혜선의 키스하는 모습이 관객들에게 확 눈길을 끈건 사실이다.

신혜선은 국보급 강동원의 입술을 훔친 여배우는 꼬리표가 따라 다닐정도였다고 한다.




신혜선 드라마중 기억에 남는건 그녀는 예뻤다 인데, 한설 역을 연기하면서 얄미우면서도 당기 있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었다.






그후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한 신혜선은 해성그룹 마케팅팀 계약직 2년차로 일을 하면서 정규직을 꿈꾸는 역을 연기했고, 비밀의 숲에서는 20대 중반의 명문가 출신의 자존심 세고 도도한 수습검사 연기를 했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는 거의 민낯으로 촬영을 했던 신혜선, 진한 색조는 찾아볼수 없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그럼에도 신혜선의 얼굴은 너무 예뻐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을 촬영할때 신혜선의 나이가 30살 이었는데 피부가 이리 좋다니 놀랍고도 놀랍다.



사의 찬미에서는 실존 인물인 윤심덕 역으로 나왔었는데 김우진역의 이종석과 애절하고 절절한 멜로 연기로 호평을 받기도 했었다.


2018년에는 서른이지만 열입곱 입니다로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을 하기도 했었다.




신혜섲 성형전


드라마에서 거의 민낯의 모습을 보여주어 신혜선에게는 성형이라는 단어는 상관이 없을듯 한데  과거 모습 사진이 많이 나온다.


이유는 뭘까?






이유는 교정을 했기 때문인것으로 보이는데 얼굴 성형을 했다기 보다는 치아를 교정한것인데 그래서 인지 교정기 낀 전지현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었다.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달라진 모습을 찾기 힘든 신혜선이다.


신혜선 키, 몸매





신혜선의 키는 상당히 크다. 무려 173cm이라고 한다.


물론 프로필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한데 170cm 이상인건 확실하다.






키가 커서인지 몸매 비율이 상당히 좋은데 주먹만한 얼굴에 긴 기럭지로 8등신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2019 신혜선의 드라마 단하나의 사랑에서는 발레리나의 모습을 보여주는 신혜선.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로 맡은 배역마다 이미지가 달라지는데 발레리나 연기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진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