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VIP

안녕하세요,다음장입니다. 오늘은 세월이 멈춰버린듯한 미모의 소유자인 장나라의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장나라는 VIP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데 이상윤과 부부로 나온다고 합니다. 

장나라가 연기하는 나정선은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읽어서 일면 천사처럼 보일수도 있지만 이는 어려서 친엄마와 새엄마 모두에게 버림을 받았기에 누구에게도 버림받고 싶지 않은 마음이 크기때문일듯 합니다.




남편 성준에게서는 절대 버림을 받지 않고 살수 있을것이라 생각을 했는데 정선에게는 또한번의 아픔이 다가온다고 하네요. 

장나라가 출연하는 vip 드라마는 대한민국 상위 1%의 백화점 손님들을 전담하는 전담팀을 배경으로 살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는데 장나라와 이상윤의 연기가 볼만할듯 합니다. 장나라는 황후의 품격으로도도 대박을 날렸었는데 지금 vip를 연출하는 pd가 황후의 품격을 공동 연출했었다고 합니다.





vip 등장인물 관계도는 다음글에 담아놓았습니다.


vip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






시청률 퀸 장나라


시청률 퀸이라고 불리는 두 여인이 있다고 하는데 한명은 동안의 대명사 배우 장나라, 그리고 또 한명은 주말극의 대가라고 불리는 작가 김순옥이라고 합니다. 

이 두 여성이 만나 로맨스 스릴러라는 이색적인 장르를 보여줄 황후의 품격은 역시 대박이 났다는건 이제 모두가 아는 사실일듯합니다.




황후의 품격 장나라


SBS 수목드라라 황후의 품격은 2018년 대한민국 입헌군주레자를 설정을 가지고 어느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뮤질컬 배우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궁의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다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이라고나 할까요?




황후의 품격에서 뮤지컬 배우 오써니 역을 맡은 장나라는 이전과는 조금은 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왔었는데 초반에는 유쾌함과 발랄함을 드러내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황실안에서 일어나는 음모와 암투, 복수 드을 파헤치기 위해 진중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장나라 아버지


장나라를 얘기 하려면 아버지 주호성을 뺴놓을 수는 없을듯하네요.

성이 다른 두 부녀를 보면 장나라가 예명일것이라고 추측하는 사람이 많지만 장나라는 순수한 우리말 이름으로 본명이고 아버지가 예명이라고 합니다.

KBS공채 11기인 성우 출신 주호성은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1980년대에는 각종 영화, 드라마에서 조연, 단역등의 활동을 했었습니다.







장나라 중국


장나라는 중국의 화가대학교 실용연기학과 부교수로 임용되어서 지금은 교수님이라고 하죠.

2004년부터 2011년정도까지 중국에서의 전례없는 성공으로 중국활동을 잠시 쉴때 한국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 중국에서는 천후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고 하니 놀랍네요.





드라마를 찍으면 대체로 1위를 하고 앨범을 내도 엄청나게 팔리는데 중국을 대표하는 미인 10인중 1위에 선정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자선 기부등을 하면서 중국에서의 이미지도 상당히 좋은 장나라는 CF도 엄청 찍고 콘서트도 자주 한다고 해요.









가수로 활동도 대단한데 2003년 올해의 한국가수상을 중국에서 받았고, 2005년에는 대륙 최고 인기 가수상 아시아 최고 여자가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1년 1월 3일에 중국 윈난성 망시란 도시의 명예시민으로 위촉을 받기도 했고 2008 베이징 올림픽 주제가 '베이징환잉니'에 중화권 최고 스타들이 참여를 했는데 단 한명의 외국인이 장나라 였다고 하니 중국에서 장나라 인지도가 어느정도인지 상상이 되질 않네요.







장나라 키


또 장나라 하면 빠질수 없는 키워드가 키입니다. 장나라의 공식 프로필상에는 키가 163cm으로 나오는데 많은 네티즌들은 그 말이 사실이 아닐것이라고 생각을 하죠. 실제키는 그보다 작을 것으로 예상을 많이 하는데 실제키는 어느정도일까요?





장나라가 워낙 살이 없어서 작아보이는것이지 실제키도 160이 넘는건 맞다고 하네요.

정확하게 163cm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생각하는 것만큼 작은 키는 아닌듯합니다.







기부천사 장나라


장나라를 개념있는 스타라고들 합니다.

데뷔이후 한국과 중국, 북한 등 여라나라에서 기부와 봉사활동을 했는데 2009년 약 130억원의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스스로 기부에 중독이 됐다고 말할정도로 기부는 멈출지 몰랐는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는 엔터네이너로서 좀 더 행복한 사회,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는 일이라면 힘닿는 데까지 최선을 다 해야 한다"라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정도면 장나라의 재산이 어느정도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겠지만 재산은 활동한거에 비해 많지는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부를 저정도 하려면 재만이 일반적이지는 않을듯 하네요.




장나라 박보검


장나라 박보검이라는 키워드가 있는데 한때 박보검과 결혼한다는 말도 안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박보검과 장나라는 띠동갑인데 어쩌다가 결혼이야기가 나왔을까? 하는 생각이 들텐데 소문의 계기는 이렇다고 합니다.



"어떤 한 매체에서 장나라 박보검이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포착이 되었는데 그걸 두사람이 결혼 준비를 한다고 생각한것이다.ㅡㅡ"


01234567891011121314151617


하지만 둘다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고, 몇년이 지난 지금 확실히 아니라는걸 알수 있습니다.장나라가 워낙 나이가 어려보이는 동안이다 보니 띠동갑은 박보검과도 열애설이 났나봅니다.


'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  (0) 2019.11.17
현아 이던 사주  (0) 2019.11.08
나영석PD 연봉  (0) 2019.10.23
송중기 근황  (0) 2019.10.22
최수종 하희라  (0) 2019.10.2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