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이던 사주

현아 이던 예쁜 아이돌 커플



역시 현아라는 말을 듣는 플라워 샤워, 5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앨범이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 실시간 검색 순위1위로 올랐는데 앨범 판매 챠트로 2위를 했다고 한다. 그동안 이던과 공개열애를 하면서 많은 고생을 했었는데 역시 현아라는 말은 끝까지 현아를 따라다닐듯하다.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나?


현아와 이던의 만남은 현아가 먼저 제안을 하면서 시작이 되었따고 하는데  현아가 이던에게 좋아한다고 하니까 바로 사귀자고, 만나자고 했다고 한다.




애교도 이던이 더 많은데 잘못한 게 있으면 그렇게 애교를 부린다린다고 한다. 이던은무뚝뚝하지만 섬세하고 식탐이 없지만 함께 먹어준다고 하는데 둘은 다양한 부분에서 공통분모가 많을듯하다. 







공개 열애후



현아는 이던과 함께 소속사에서 퇴출을 당하기도 했었는데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다면서 수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한다는 메세지를 남기기도 했다. 




현아와 이던은 이런 사실을 소속사측을 통해서 안것이 아니고 보도를 통해서 알았따고 하는데 

 공개 열애로 퇴출까지 당한 건 매우 이례적인 일이었기에 소속사와의 불신과 갈등의 골이 얼마나 깊었는지를 알수 있는 부분이기도 했다.



012345




소속사와 상의없이 일방적으로 공개 열애를 한 현아와 이던은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다면서 소속사의 반대를 무릎쓰고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고맙고 사랑한단 말로 정말 부족하지만 더 표현할 방법이 없다'며 직접 이던과의 3년 열애를 밝힌 현아의 글때문에 큐브 측은 당황스러웠을것이다. 






그리고 현아와 던 커플의 공개 연애로 인한 후폭풍은 거셌는데 이던의 그룹이었던 트리플H, 연인 사이를 인정한 당일 음악방송 스케줄을 모두 취소가 되었다. 그리고  예정된 팬사인회까지 무산됐고, 팬들에게 티켓 환불까지 했는데 이때문에 이던은 펜타곤 팬들의 거센 반발로 그룹 활동에서도 제외되는 상황까지 겪었다고 한다. 



이던은 "제가 선택한 일이기 때문에 오히려 이후에 더 큰 거짓말보다는 솔직하게 얘기해야겠다 생각을 하게 되었고 여러분 앞에 서고자 하는 마음이었다"며 솔직한 마음을 밝혔지만 두 사람의 공개 열애는 펜타곤엔 민폐 그 자체라는 평을 받았다고 한다. 



0123456





11월 5일 현아 이던 동시 컴백



작년에는 공개 열애로 많은 고생을 했지만 지난 5일 동시에 컴백을 한 현아와 이던은 상당히 성공을 한듯 보인다. 이던은 현재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고 던이라는 활동명으로 바꾸고 소롤 활동을 하고 있다.






현아 사주



아이돌의 당당한 열애, 소속사 퇴출등으로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 현아와 이던의 사주는 어떨까.

현아 사주를 보면 다정다감하고 깔끔한 성격으로 세상을 다 가질 만큼의 재주를 갖고 있다고 한다. 




한눈팔지 않고 정진을 하는 성격으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소극적인듯 보이지만 이때다 싶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주위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다고 한다.

편재 본능이 강한 사주이고,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을 만드는 능력고 있고, 재성의 견문까지 넓히는 사주라고 한다.

그런데 남자복은 없는 사주로 한지붕 두가족의 형태를 타고 났다고 한다.





이던 사주



이던의 사주는 어떨까?

이던은 생각이 많은 사람으로 편인귀문으로 비이성적인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한다. 소심해 보이기도 하지만 한번에 터뜨리는 성격으로 후뢰를 남기기도 한다고 한다. 겁재가 편관의 어려움을 막아주는 구조라고 하는데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는 사주라고 한다.

현아 사주와는 반대 기운이 있는 사주인데, 고독한 예술가의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고 한다.




0123456



'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소유진 행복  (0) 2019.11.19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  (0) 2019.11.17
장나라 VIP  (0) 2019.10.28
나영석PD 연봉  (0) 2019.10.23
송중기 근황  (0) 2019.10.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